대구 빵 맛집 삼송베이커리 마약빵 크림치즈 후기!


대구에서 유명한 빵집인 삼송베이커리 마약빵 크림치즈 후기 !


예전에 한번 사먹어봤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빵이있어서 사와봤어요


삼송베이커리 저는 잘 알지못했는데 시내에 빵집앞에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있는 모습을보고


얼마나 맛있길래 줄까지... 란 생각에 저도 사먹어 봤답니다


시내에가도 그쪽으로는 잘 안지나갔었는데 오랜만에 삼송베이커리를 방문해보니 여전히


많은 분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매장은 사진을 찍어오질 못했어요


줄서서 계시는데 못찍어 오겠더라구요 ~ 소심 끙이 ㅋㅋ



위치는 대구 중앙로에 위치해 있답니다


빵집에 빵종류는 얼마되지 않지만 마약빵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예요


1957년을 시작으로 2대째 이어가고있는 빵집이랍니다




마약빵 말고도 구운 고로케도 유명하더라구요


오늘은 마약빵과 처음 먹어보는 크림치즈 요렇게 두가지 종류만 사와봤어요




삼송베이커리에서 가장 유명한 요 마약빵 ㅋㅋ


처음에 봤을때 소보루빵인줄 알았는데 전혀 ~~~~ 다른맛


색감이 좀 진하게 나왔네요




반으로 잘라보니 중간에 붕떠있어 깜놀 !


완전 꽉차있으면 더욱 좋겠지만 뭐.. 크게 상관없어요


맛만있으면되고.. 가격만 더 오를뿐.. ㅋㅋ


마약빵은 개당 1,500원



좀더 자세히 보니 옥수수들이 잔득 보인당..


먹어보니 옥수수 맛과 함께 달달한 맛이 느껴진당


예전에 이미 이빵은 먹어봤기때문에 처음에 먹었을때의 느낌을 말한다면


마약빵이라고해서 너무 기대했다가 한입 먹어봤는데 조금 실망..


헌데 계속 뭔가 먹으면 먹을수록 매력있는 빵이였다는거 ^^




요 방은 저는 처음 먹어보는 빵인데 크림치즈라고해요


개당 2,200원으로 마약빵보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크기가 조금더 크답니다




그냥 보기에는 크림빵같이 달콤할것 같은 아이였어요


소보루빵 같기도하고 ㅎㅎ





크림치즈라고해서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을것 같았는데 반으로 잘라보니 떡이 나와서 또 깜놀 ㅋㅋ


동네에 빵에 찹쌀떡 들어있는 빵을 이미 먹어본지라 그 맛과 같을까 생각하며 먹어봤더니


크림치즈맛이 느껴지며 안에 떡이들어있어 쫄깃한 식감이예요


헌데 삼송베이커리 빵들은 대체로 달달한 맛이 나는 빵들이 많은것 같네요


크림치즈도 딱 먹어보는순간 달달하다는 느낌이 제일 먼저 떠올랐어요 ^^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마약빵보다 크림치즈가 좀더 맛있었어요


역시 저는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듯................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헬로끙이